본문 바로가기

쉬운재테크/앱테크

앱테크(돈버는 앱) 설문조사①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

안녕하세요! 다들 앱테크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주변에서도 많이들 하고 있는데요^^

앱테크란?? 간단하게 말해서 돈버는 앱을 활용하는 재테크죠! 저도 이런 어플들로 소소하게 용돈을 모으고 있어요!

처음 시작할 때는 고작 푼돈 모으자고 이렇게 귀찮은 짓을 해? 라고 생각했지만 1년 넘게 하면서 생각이 많이 달라졌어요~ 몇 번 현금화하고, 상품권으로 바꾸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이거 무시해선 안되겠구나 싶더라구요~

이젠 매일 아침 출근길에 여러가지 돈버는 앱을 켜서 클릭 클릭하는게 일상이 되었네요^^

오늘은 앱테크를 한다면 정말 필수적을 해야 할 설문조사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1년 이상 사용하고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어플! 바로 엠브레인 패널파워입니다.

 

http://www.panel.co.kr

 

엠브레인 패널파워

국내 최대 조사건수, 최대 패널 활동, 온라인조사에서 좌담회까지 다양한 설문기회

www.panel.co.kr

1. 신규가입이벤트 및 혜택

신규가입이벤트(2020.3.1.~3.31.)

3월 신규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지금 블로그 포스팅하는 날짜가 3월 말이라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가입하시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기회를 누려보세요. 신규가입하면 자동으로 즉석카메라, 대용량 가습기, 홍삼정스틱, 딸기 케익, 아이스크림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네요^^ 저는 1년도 더 전에 가입해서 제가 가입할 때 어떤 이벤트가 있었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제가 홈페이지를 가끔 들어갔을 때 늘 신규가입 이벤트는 하고 있었던거 같아요^^

 

친구추천이벤트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어요~ 가입할 때 요 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추천해주신 분과 제가 모두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요 밑에 링크 걸어놓을테니 링크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할 거 같아요^^

 

https://bit.ly/2wBtZc8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런 이벤트 뿐만 아니라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신규 가입하면 좋은 점이 있어요! 바로 가입하자마자 적립금 2500원을 벌 수 있다는 점인데요~

프로필조사 400원 + 1차가입감사조사 200원 + 2차 가입감사조사 300원 + 패널기초조사 1600원 = 2500원

이 설문조사들은 전~혀 어렵지 않았구요, 저도 처음 가입하고 바로 2500원이나 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2. 설문조사 및 적립금 사용 방법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기본적으로 앱테크라고 소개를 드렸지만, 온라인과 어플 모두 사용가능하답니다^^

어플도 형식만 모바일이고,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와 비슷하니 홈페이지로 설명드릴게요~

 

** 설문조사

각 조사마다 조사의 주제, 리워드 금액, 참여가능 날짜, PC에서 할 수 있는 경우,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경우.. 이런 내용들이 표시가 되어있어요. 금액의 범위는 설문조사에 적합한 대상일 때 설문의 내용에 따라 최소금액과 최대금액의 범위예요. 무조건 저 금액을 다 주는 것이 아니고, 설문조사 대상에 해당되지 않을 때는 받는 금액이 0원이거나 기본금액 50원 정도로만 받으니, 그 점 알고 계시면 될거 같아요. 날짜도 무기한으로 주는 것이 아니라 짧게 정해져 있으니까 뜰 때 바로 하시는 게 제일 좋다는 것!

 

** 좌담회

이 어플은 특이하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좌담회도 마련해주고 있는데요~ 

저는 낮에는 일을 하고 있어서 도저히 참여할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신청을 하면 참여가능한지 전화가 온다고 하네요. 가능하신 분들 좌담회 활용 많이 하면 돈버는데 엄청 도움 될거 같아요!

 

** 적립금 사용 방법

모으신 적립금은 현금이체, 문화상품권, 기부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주로 문화상품권과 현금이체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아직 기부를 할 만큼 여유롭진 못하지만, 좋은 뜻을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기부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단, 여기서 조건이 있는데요~ 현금이체는 10000원 이상일 때만 가능하고, 상품권은 3000원, 5000원 이렇게 출금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3. 저의 1년 간 수익 및 어플의 장단점

저의 1년간 총 수익금이 66100원이네요. 사실 설문조사 대상이 되지 않을 때도 많았고 따로 일을 하고 있는지라 그리 열심히 하지는 못했는데도 월 5500원 정도는 번 셈이에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리 크게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이 정도 금액을 벌었다는 점! 

 

** 이 어플의 장점

- 앞서 언급했듯이, 신규가입하고 2500원을 바로 쉽게 벌 수 있어요. 앱테크 입문시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 시간이 지날수록 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점점 많아지므로, 설문조사 대상만 된다면 적립금을 많이 벌 수 있어요.

- 문화상품권(컬쳐캐쉬)으로 적립금을 인출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문상은 사용범위가 굉장히 넓고, 현금은 인출 최소금액 이 만원이라 채우기 너무 힘드니까 ㅠㅠ 저는 현금 인출보다 상품권 교환을 더 많이 이용한답니다.

 

** 이 어플의 단점

- 신규가입시 2500원치 설문조사 하는거 빼곤, 초기에 설문조사가 너무 적게 와요. 상당한 인내심이 필요하죠...

- 적립금 현금 인출 기준이 너무 높아요. 10000원 모으기 정말 힘듭니다. 5000원으로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 사실 앱테크라고 말씀드리기 조금 미안할 정도로 PC에서만 가능한 설문조사들이 많아요.. PC와 모바일 둘다 가능한 설 문조사도 있긴하지만 그리 많지 않아서... 올해는 둘다 되게끔 개선되면 좋겠어요. 


다들 어떠셨나요? 첫 앱테크 포스팅을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올린 이유는 저의 첫 앱테크도 이 어플이었거든요.

처음엔 설문조사가 많이 안와서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지만, 1년이 지난 지금 이젠 일상처럼 하고 있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다음 번에도 좋은 돈버는 앱 포스팅 많이 올려드릴게요^^